THE 호빠 DIARIES

The 호빠 Diaries

The 호빠 Diaries

Blog Article

아주 쉽게 놀면서 돈 버는 거다. 여기다가 손님들이 날리는 팁과 용돈,선물 등은 +@에다가

고객센터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불법촬영물등, 음란,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청소년 유해물, 기타 위법 자료 등을 게시 또는 배포하면 해당 게시물은 경고 없이 삭제되며,

여대생은 "개민망. 그냥 들어갈 때부터 '처음 왔어요. 알아서 잘해주세요' 이럼 ㅋㅋ. 그리고 실장이라는 사람이 들어옴"이라고 했다.

원래는 선수를 고르는 행위를 초이스. 한 명을 고르면 그 선수는 메이드 되었다.

일본에는 '보이바'(ボーイズバー)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안하고 여명 하나 먹고 열심히 듣는다. 짬 내서 틈틈히 주식 공부도 하고 있다.

그렇다고 호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돈을 벌기 위해선 호빠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선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 후 고정 고객을 만들든지, 인기를 높이기 위해선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간 보고 마담이 하루 한방 겨우 받을 정도나 호빠 그것도 안되는 능력없는 마담이면 그냥 쌩까

아침 열시까지 초이스 볼수 있으십니다.(수요비가 여시보다 손님이 좀더 많은편이지만 일하기엔 차이가 없는 편입니다.)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다니엘바는 일본식 호빠 시스템이며, 룸형태로 발전한 정가와는 다른 바형태입니다.

그 위에 ㅎㅂ 라고 남자의 텐프로 가게가 있는데, 거기는 니가 츄리닝 차림에 압구정 같은

그리고 테이블에서 “정말 잘생겼다,멋있게 생겼다,모델해도 되겠다,너가 왜 이런데서 일해?“

Report this page